홍성·예산 청장년40여명, 양승조 후보 지지선언
홍성·예산 청장년40여명, 양승조 후보 지지선언
  • 이은주 기자
  • 승인 2024.03.2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지사 4년, 누구보다 지역 잘 알아...모두 잘사는 터전 만들어 달라”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양승조 후보 선거사무소

예산군과 홍성군에 거주 중인 청장년 40여 명은 지난 25일, 오는 4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양승조 후보에 대해 공개적으로 지지를 선언했다.

청장년 대표로 지지 선언문을 낭독한 박주창(갈산면. 42세) 씨는 “윤석열 정부 2년, 지금은 민주주의와 민생경제의 위기로 양승조 후보가 반드시 5선이 되어 충남의 인물로 대한민국의 중심을 예산·홍성으로 바꾸어 줄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이어 청장년 40여 명은 양 후보에게 “우리는 어떠한 단체도, 조직도 아니다. 예산과 홍성을 걱정하는 청장년들이 자발적으로 서로 끈이 되어 이 자리에 섰다”라며 “예산이 외가이고, 도지사 4년을 이곳에서 사셨으니 누구보다 우리 지역을 잘 알 것이라 믿는다. 청년이, 젊은 엄마 아빠가, 젊은 농부들이, 젊은 소상공인들이 모두 잘 살 수 있는 터전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했다.

또한, 양승조 후보와의 질의응답을 통해 △정기적인 소통 창구 마련 △청년들 대상 행복택시 운행 △청년 주거환경 개선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정책 지원 등을 제안했다.

이에 양승조 후보는 “여야, 보수와 진보를 떠나 미래를 설계하고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국회의원 선거보다 중요하다. 어른으로서 반성한다.”라며 “집단 좌절과 실의에 빠져 있는 청년들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