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밝은 미래 해치는 유해환경 OUT!
청소년의 밝은 미래 해치는 유해환경 OUT!
  • 홍주포커스
  • 승인 2018.09.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 개학기 맞아 청소년 유해환경 집중단속

홍성군은 개학기를 맞이하여 9월 12일까지 학교주변 및 유해업소 밀집지역 청소년 유해환경에 대하여 집중단속을 하고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했다.

전국 동시 캠페인 일환으로 실시한 민․관 합동단속에서 홍성군, 홍성경찰서, 홍성교육지원청, 홍성군청소년수련관, 광천기동순찰대 등 기관단체가 참여하였으며, 2개조로 나누어 홍성읍 학교 주변, 내포신도시 학교 주변 등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단속 및 선도활동을 펼쳤다.

이 날 단속에서 학교 주변의 편의점 등을 방문해 술 담배 판매 시 신분증 확인을 당부했으며 미래의 주역인 19세 미만 청소년 보호에도 적극적인 협조를 요구했다. 또 「청소년 유해환경 OUT」 팜플릿을 배포, 청소년 보호를 홍보하였다.

천수영 광천기동순찰대장은 “금번 합동단속은 전국 동시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 유해업소의 준수사항 전달 등 계도활동을 하였으며 청소년 출입·고용 및 술·담배 판매 시 관내 업주들의 신분증 확인 생활화”를 부탁했다.

고영대 교육체육과 과장은 “우리 군에서도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편의점 등 상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으며, 군 차원에서도 지속적인 유해환경 단속을 실시하여 건강한 홍성군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